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닝맨 배우 이일화 소개

일상 & 정보

by 상가킹 2020. 3. 23. 14:46

본문

이번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 런닝맨 ' 에 출연한 배우 이일화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일화 는 드라마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기도 한데, 5월에는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 거짓말의 거짓말 ' 에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늘 날씬한 몸매와 나이와 다른 동안 얼굴을 유지하는 배우 이일화 는 1971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이라고 합니다. 이일화 고향은 경상북도 영양군 이며, 165cm 키에 몸무게는 49kg 이고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이일화 학력사항은 동주여자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회복지학,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이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배우 이일화 는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앞서 언급했듯이 배우 이일화 는 경상북도 영양군에서 2녀 중 장녀로 태어났는데, 어린 시절 아버지와 헤어져 홀 어머니와 여동생 셋이서 지냈다고 합니다. 이후 부산으로 이사한 이일화 는 괴정초등학교, 사하여자중학교, 동주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압하였고,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는데, 신인시절에 이병헌 과 ' 바람의 아들 ' 에 출연하였고, ' 출발! 비디오여행 ' 등의 각종 쇼프로그램에서 MC로도 활약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기대주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배우 이일화 는 신인시절 주목을 받으며 성장 하던 중 1996년 14살 연상의 가수 강모씨와 결혼을 하였는데, 불과 1년의 결혼생활 끝에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둘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로 법적으로는 혼인 관계가 성립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혼한 이일화 는 2000년 음반 업계 종사자 출신의 연하 남자와 재혼을 하여 호주로 떠났는데, 다시 이혼을 하는 아픔을 겪고 2002년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연예계로 돌아왔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한국으로 돌아온 이일화 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상의 대학 교수와 1년간 교제한 끝에 2011년 다시 결혼식을 올올렸다고 합니다. 당시 이일화 와 남편 은 같은 종교 신앙으로 서로에 대한 믿음을 쌓았고 적지 않은 나이인 만큼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일화 는 결혼식을 올리면서 현재의 남편 얼굴과 직업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일반인인 남편을 위해 상세한 공개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일화 의 자녀로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얻은 딸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일화 딸 의 나이는 올해 20살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일화 는 현재 중년여성 의 역할을 많이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상당한 몸매로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한다고 합니다. 50대 여배우로서 상당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일화 는 배우 김성령 에 버금가는 매력의 배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배우 이일화 의 좋은 모습과 활발한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