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낭만닥터 김사부2 양세종 특별 우정 출연 기대감 UP

일상 & 정보

by 상가킹 2020. 2. 7. 20:31

본문

지난 2월 4일 방송되었던 ' 낭만닥터 김사부 2 ' 에서는 배우 양세종 이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을 갖게 하였습니다. 

 

이날 내용은 버스 사고 부상을 당하여 기절을 한 김사부 ( 한석규 ) 로 인하여 돌담 병원은 비상이 걸렸는데, 이어 양세종 의 모습이 짧게 보였습니다. 양세종 의 휴대전화에는 ' 윤아름 ' ( 소주연 ) 이라는 이름이 찍혀있었는데, 두 사람이 어떠한 관계인지도 궁금해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배우 양세종 은 1992년 12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고 키 182cm 에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양세종 은 한국 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2학번 인데, 2016년 SBS 드라마 ' 낭만닥터 김사부 ' 를 통해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양세종 은 배우 서현진 과 함께 ' 사랑의 온도 ' 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2018년에는 SBS 드라마 '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다 ' 에서 열일곱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서른까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 공우진 ' 역을 맡아 맹활약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2019년 10월 4일부터 11월 23일까지 방송되었던 JTBC 사극 드라마 ' 나의 나라 ' 에서 주연 서휘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 낭만닥터 김사부 1 ' 에서 거대병원장 이었던 도윤완 ( 최진호 ) 의 아들 도인범 역으로 활약을 하였던 배우 윤세종 은 당시 복잡한 심리 묘사오 디테일한 연기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 이번 낭만닥터 김사부 2 는 군대를 가기 전에 노 개런티로 우정 출연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자신의 데뷔작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의리를 보여줌으로 인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배우 양세종 은 낭만닥터 김사부 와 도인범은 뜻깊고 소중한 선물이었다며 오랜만에 도인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었다고 전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낭막닥터 김사부 2 를 향하여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애정이 가득한 응원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양세종 은 지난해 12월에 군대에 2020년 초에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당시 보도 내용을 보면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지만 올해 상반기 임대로 인해 장기간 촬영이 필요한 드라마 와 영화 등의 출연 요청에는 정중히 거절을 하고 있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양세종의 우정출연에 낭만닥터 김사부 2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양세종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신뢰와 의리로 특별출연을 흔쾌하게 승락하여줘서 정말 감사하다며 낭만닥터 김사부 1 에서 도인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였던 양세종이 이번에는 또 어떤 막강한 존재감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2 에 우정출연 한 양세종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도 ' 낭만닥터 김사부 2 '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