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럽지 부러우면지는거다 레인보우 지숙 남자친구 이두희 소개

일상 & 정보

by 상가킹 2020. 3. 10. 11:58

본문

이미 여러 예능프로그램 과 방송에서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 과 남자친구 이두희 가 MBC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 부러우면지는거다 ' 부럽지 에서 리얼 연애 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이번에 부럽지 지숙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보우 멤버 부럽지 에 출연 중인 지숙 의 본명은 ' 김지숙 ' 이며 생년월일은 1990년 7월 18일생으로 올해 31살이라고 합니다. 지숙 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이며 162.6cm 키에 몸무게는 46kg 이고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지숙 의 학력 사항은 창현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졸업 이며, 가족사항은 아버지와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부럽지 지숙 은 2009년 그룹 레인보우 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의 공개된 과거 사진들을 보니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들기도 하는 듯 합니다. 지숙 성형 여부는 정확하지 않으니 개인 소견으로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숙 은 레인보우 데뷔 이전 과거 홍대에서 밴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그룹 카라 의 전 멤버였던 김성희 의 추천으로 현재 소속사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숙 은 레인보우 멤버 중 유일하게 제대로 된 오디션을 보지 않고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지숙 은 그룹 레인보우 멤버 중에서 가장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종종 몸매가 노출 되는 사진들을 찍어 반전 몸매로 놀라움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지숙 은 네이버 블로그 의 파워블러거 로 유명하기도 한데, 2014년 지숙은 레인보우 활동보다 파워 블로거로 유명해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도 다양한 주제로 블로그를 유지하였고 현재는 파워블로거를 넘어서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숙은 평소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 인데, 이것이 몸매 관리 비결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걸어 다니는 것을 매우 좋아하여 평소 기초 대사량이 높다고 하네요. 지숙 은 2019년 10월 29일 이두희 와 열애설 이 났는데, 당시 지숙 의 소속사에서 지숙 이두희 두 사람은 5개월째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면서 연애를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지숙 남자친구 이두희 의 직업은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라고 하네요. 아직 지숙 은 결혼 까지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하는데, 지숙 이두희 두 사람은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기원하며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빗길 안전 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