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김정균 정민경 결혼 공개

일상 & 정보

by 상가킹 2020. 2. 26. 17:48

본문

이번 2월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 불타는 청춘 ' 불청에서는 돌싱남으로 주목을 받아왔던 탤런트 김정균 이 탤런트 동기인 정민경 과 결혼을 발표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탤런트 김정균 은 오능 6월 결혼을 한다고 알렸는데, 이날 불청에서 김정균 은 한우 와 와인 등을 가지고 와서 불청 멤버들과 배부른 저녁식사를 하였고, 식사 중 강문영이 뭔가 있다고 하기도 하며 배우 강경헌 이 ' 결혼 ' 을 언급하는 등 불청 김정균 의 행동이 수상하다고 의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과연 강문연 과 강경헌 의 직감은 정확하였다고 하네요. 

맛있는 식사 를 마친 후 불청 강문영 이 먼저 휴대전화르 통해 메시지를 확인하였는데, 김정균의 결혼 소식이 있었고 이에 불청 멤버들은 깜짝 놀라는 모습이었습니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김정균 의 예비 신부의 미모에 모두 감탄하는 모습이었는데, 특히 불청 김광규 는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잠시 후 불청 멤버들은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김정균 에게 깜짝 축하를 해줬는데, 이에 김정균 은 쑥스러워 하며 불타는 청춘 불청 멤버들의 질문 공세에 하나하나 답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정균 은 탤런트 정민경 과 결혼을 하기로 결정한 것은 세 달 정도 되었고, 연애는 1년 정도 하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김정균 정민경 두 사람은 KBS 14기 공채 탤런트 동기라며 예비 신부의 신상을 공개하며 1965년생인 자신보다 네살 연하인 1969년 생이라는 것도 밝혔으며 불청을 함께 출연하였던 조하나도 알고 있다고 털어놓는 모습이었습니다. 

탤런트 김정균 은 1965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6세로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김정균 은 과거 1999년 승무원 출신의 비연예인 전 부인과 결혼을 하였으나 결혼 9년 만인 2008년에 이혼을 하였고 ㅅ슬하에는 딸 하나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1969년 생인 정민경은 올해 나이가 52세이고 김정균 과 같이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당시 이국적인 외모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이고, CF 에서도 활동을 하다가 사업가로 변신하며 연예계를 떠났다고 합니다. 탤런트 정민경 은 김정균 과는 달리 초혼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한편, 정민경 은 전화통화에서 김정균 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내기도 하였는데, 정민경 은 " 너무 사랑하죠 " 라고 말하였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 순수하잖아요. 그리고 착해요 "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김정균 정민경 두 분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며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